서버 이전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find
공지사항
공지사항

서버 이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알파헌터 작성일22-05-11 11:36 조회732회 댓글1건

본문

서버 이전 완료했습니다.


무슨 일이 있었는지 자초지종을 다시 말씀드리면 아이티업자가 크롬 엣지에서 카드 결제가 되게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해 준다고 해서 일을 시켰는데 5월 2일에 다 되었다고 해서 그런줄 알았는데 회원님 중 한 분이 카드로 결제를 했는데 카드는 승인이 거부되었지만 회원은 인증이 되었다고 알려 주셨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PG사에 가서 확인해 보니 5월 이후에는 카드 결제가 전혀 이뤄지지 않았던 것을 확인했습니다.


5월 이후 카드 결제를 하신 분들이 9분이 계신데 그 중 계좌이체를 해주신 분들은 기간을 그대로 해 드렸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은 기간을 이전으로 돌려 놓았습니다. 결제가 이뤄지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당연히 카드 결제가 된 걸로 생각하시겠지만 실제는 결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이 부분은 오해없으시기 바라고 카드회사에 체크해 보시면 확인할 수 있을 겁니다. 구독을 원하시면 계좌 이체를 부탁드립니다.


입금계좌 기업은행 169-106003-01-019 (주)글로벌매크로컨설팅 


결국 아이티업자가 새로 깔았다던 시스템은 엉터리 결제 시스템이었던 것입니다.


이자는 본 사이트의 서버 호스팅도 하고 있었는데 지가 똥끝이 타는지 다른 데로 가라고 하네요.


그래서 서버를 이전했습니다.


카드 결제는 당분간은 안되는데 지금 작업중이라 한 일주일 후에는 될 겁니다.


그때까지는 불편하더라도 결제는 계좌이체로 부탁드립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댓글목록

허리먼님의 댓글

허리먼 작성일

ㅎㅎ 그랬군요
5월 이후가 아닌 4월 중순 결제를 시도하였으나, 결제 팝업창에서 백지만 나와서 안되었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